[K-Choreo 8K HDR] 있지 직캠 '마.피.아. In the morning' (ITZY Choreography) l @MusicBank 210430

Musik

#ITZY #Choreography #8k #hdr
More from #KBSKPOP
Twitter: StudioK_twit
Instagram: studiok__official

Komentar

  • 뇨뇸
    뇨뇸32 menit yang lalu

    ㄹㅇ 뿌르댕댕랭댕댕이 살렸다 계속 맴돌아

  • code full
    code full2 jam yang lalu

    깡에 감명 받아서 그 컨셉으로 가나보다

  • 성이름
    성이름3 jam yang lalu

    처음 딱 영상을 보고 안무는 졸라게 촌스럽고 가사는 쥴라게 오글거려서 뒤질 뻔 했는데 왜 들으면 들을 수록 이 오글거림이 땡기는거지..? 데자와 처음 맛보고 이딴 걸 왜 쳐먹냐고 승질냈다가 지금은 편의점 갈때 마다 찾는 느낌이랄까..? J Y P... 멈 춰 ! ! !

  • 김민화
    김민화3 jam yang lalu

    진짜 들어보려고노력했다 잇지라서 잇지 한테 그러지마라 죄받는다

  • Adriana Marcela Bohorquez
    Adriana Marcela Bohorquez4 jam yang lalu

    Están ardiendo literalmente :0

  • 너울
    너울5 jam yang lalu

    난 이번곡 중독성 있고 좋은데👍

  • Maria ツ
    Maria ツ5 jam yang lalu

    International midzy

  • Padukone Auushmann
    Padukone Auushmann5 jam yang lalu

   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처럼 중독성 잇고.노래 좋기만한데. ㅋㅋㅋ 댓글수준 왜그러지 ㅋㅋㅋ 외국애들은 멋잇다고 난린데 ㅋㅋㅋ 노래도 망한거도 이니고 뜨고 잇는데. 난리네 ㅋㅋㅋㅋㅋ

  • ily
    ily7 jam yang lalu

    워너비 보고 잇지 영상 다 찾아봣는데.... 하... 이건 진ㅁ자.... 저는 하차요 ㅎㅎㅎ

  • 아아
    아아8 jam yang lalu

    올드고 나발이고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이보
    이보8 jam yang lalu

    아 바지좀!!

  • 김아무개
    김아무개9 jam yang lalu

    나 아이돌 노래 앵간해선 다 좋아하는데 이건 아닌거같애 애들은 좋은데 노래가...

  • 서혜린
    서혜린10 jam yang lalu

    나만 좋나 ..?

  • 인간 자체가 강하다
    인간 자체가 강하다12 jam yang lalu

    이게 무슨 첼린저 5명 모아다가 ai돌리는 느낌이냐 ㅋㅋㅋㅋㅋㅋ

  • HappyEndingIsMine DS.
    HappyEndingIsMine DS.13 jam yang lalu

    하.............. 내가 좋아하는 잇지 다망쳐놨네 ........ 노래가 이게 뭡니까...

  • 회사가기싫어
    회사가기싫어13 jam yang lalu

    퍼포먼스가 다했다...

  • jonny Laban
    jonny Laban14 jam yang lalu

    The Mystery sexy pretty of Lia was made the world have an attention seriously 🌹🌹💖💖😍😍 i love Lia

  • 어두운감자의집착
    어두운감자의집착16 jam yang lalu

    그래도 난 있지가 사랑해줘 나 이뻐?아앙 이딴거 안해줘서 좋음

  • 정만두
    정만두17 jam yang lalu

    Jyp 종아리 대

  • Alice
    Alice17 jam yang lalu

    정리 1. 비닐옷 입히지 말자 2. 박진영 작사 손 떼자 3. 지금같은 음역대로 가자 4. 달라달라같은 하이틴스러운 노래좀..제발.. 5. 예지 머리 좀 풀자 6. 있지한테 실험하지 말자 7. 코디 좀 신경 써주자 8. 노래 자체는 중독성 있고 괜찮다는 평이 많은데 가사는 진짜..

  • winda sandi
    winda sandi19 jam yang lalu

    Yeji's power is awesome 🔥😍👍

  • 오쏠이좋아
    오쏠이좋아21 jam yang lalu

    나만 비-깡 떠오르나.. 사람마다 취향이 있으니 내가 들은소감은 노래가 좋은거 같지는 않고 그렇다고 안좋은것도 아니고(깡처럼 들으면 게속듣게됨) 좀 멜랑꼴랑하고 아리까리 하고 암튼 좀 묘해 잇지 달라달라~낫샤이 까지 스타일듣다가 갑자기 스타일바껴서 그런지 이상하긴 혀

  • 머리까지발끝부터
    머리까지발끝부터Hari Yang lalu

    리아 캐리다 이건 .....

  • 2 0
    2 0Hari Yang lalu

    마피아라는 좋은 컨셉으로 이렇게 한다고 ?..?..?..?

  • 젠득
    젠득Hari Yang lalu

    나만 이노래 개좋냐....? 왜 다 욕해용ㅠㅠㅠ 중독성 개쩌는디...... 흑흘 물론 랩은 좀 오글거리긴 함 그래도 난.. 곡 잘 뽑았다고 생각 듦!!

  • 허지예
    허지예Hari Yang lalu

    리아같이 시크한느낌이 제일 잘어울리는듯

  • caego cazegio
    caego cazegioHari Yang lalu

    ✌😍✌

  • 네말이 옳다
    네말이 옳다Hari Yang lalu

    리아분량만이죠ㅜㅜ

  • Gemma JO
    Gemma JOHari Yang lalu

    아형에서 보고 일부러 찾아본건데..왜 댓글이 다 이런건지

  • 김미령
    김미령Hari Yang lalu

    리아 진짜 많이 는 거 같은데

  • Summer Choi
    Summer ChoiHari Yang lalu

    살다가 저 링딩딩딩딩이 자꾸생각남

  • 빅히트의있는 먼지하나쯤은내가 배출했겠지
    빅히트의있는 먼지하나쯤은내가 배출했겠지Hari Yang lalu

    실력 인성 외모를 다가지고 있는데 머야...?

  • 미라아아아아
    미라아아아아Hari Yang lalu

    근데 듣다 보면 중독됨

  • 서은채
    서은채Hari Yang lalu

    가사에 마피아로 3행시 실화냐.. 마침내 피할 수 없는 아침이 와 제발 Noooooo...

  • so youi
    so youiHari Yang lalu

    근데 춤은 정말 좋은데... 뭔가 노래가 비 깡같은 느낌... 너무 아쉬움 ㅠㅠ 약간 걸크러시느낌으로 가면 더 좋았을텐데

  • 여정뽀뽀
    여정뽀뽀Hari Yang lalu

    2:12

  • 성민
    성민Hari Yang lalu

    아니 가사 자체는 진짜 개구림 근데 노래는 나만 좋아? 중독성 있음 계속 어느새 또 밤이 되었습니다 이러고 잇음;;

  • 이히
    이히Hari Yang lalu

    앗 나만 노래좋은가ㅠㅠ가사이상한지멀겟 나 마피아검색해서 다칮이보는중인데ㅜㅜ흑 내수준이 이런건ㄱ ㅏㅋㅋㅋㅋㅋ

  • 홍스
    홍스Hari Yang lalu

    랩 이랑 춤 퀄리티 좋고, 중독성 있음! 그런데 가사가 진짜 너무 입체감이 없다고 해야하나 뭔가 되게 유치해서 컨셉 완성에 방해되는 듯

  • 밥밥콩밥밥밥
    밥밥콩밥밥밥Hari Yang lalu

    와 근데 이번 곡 별로긴 한데 처음으로 채령이가 너무 잘 보임... 항상 실력에 비해 안 튀는 것 같아서 속상했는데 2절 어딘가부터 채령이만 보이기 시작함 다른 멤버들처럼 채령이도 언제 한 번 곡 제대로 만나서 포텐 확 터졌으면 좋겠다 ㅠㅠ

  • 존버쿠키
    존버쿠키Hari Yang lalu

    마며들었다.. 오글거리는데 듣게됨

  • 아버지어머니어머니아버지
    아버지어머니어머니아버지Hari Yang lalu

    랭댕댕댕댕댕 하는거 개웃김 ㅋㅋ

  • ᄋᄋ
    ᄋᄋHari Yang lalu

    2:24

  • very miri
    very miriHari Yang lalu

    퍼포먼스 진짜 최강이네요 너무 너무너무 잘하고 멋있어요 잇지 응원합니다

  • 김도희
    김도희Hari Yang lalu

    제작자 욕하지 말고 노래 좋은데 그냥 들으새요 욕하는 사람들이 더이상 하내요

  • suga mama
    suga mamaHari Yang lalu

    the outfits: *crunch* *crunch, *crunch*

  • 고노도로
    고노도로Hari Yang lalu

    박진영 미국가고 싶냐?

  • TV희치
    TV희치Hari Yang lalu

    뭔가 신인 남자아이돌 노래를 키 높여서 부른 거 만큼 어색해

  • 생갈치1호맛있더라
    생갈치1호맛있더라Hari Yang lalu

    차라리 요즘 타그룹들처럼 맴버들한테 가사를 쓰게하는게 어떨지 싶은데요.. 잇지 본인들이 자기 색깔을 만들수도 있고 나이때에 맞고 성숙해가는 모습을 보여줄수있을 것 같은데 잇지는 충분히 잘 할 수 있을것같은데 어찌보면 회사가 못믿어주고 있는건 아닐지..

  • 흐잉
    흐잉2 hari yang lalu

    다들 마피아 너무 욕해서 깜짝 놀랐음.. 난 잇지 노래 중에 이번게 제일 좋고 중독성 쩔어서 엄청 빠졌는데ㅠㅠㅠㅠ 솔직히 이미 나온 노래에 활동중인데 이렇게 욕해봤자 뭐할거야.. 다들 적당히좀 했으면..

  • 너미춘

    너미춘

    Hari Yang lalu

    마피아 탕탕탕~

  • 니은
    니은2 hari yang lalu

    다모르겠고 안무 너무 취저,,💜

  • Moon1993
    Moon19932 hari yang lalu

    아이고

  • 안광선
    안광선2 hari yang lalu

    걸그룹 통틀어서 춤 제일 잘 추는거 같네요 멋있다.

  • 최수빈
    최수빈2 hari yang lalu

    나만...노래좋아....?

  • 임인경
    임인경2 hari yang lalu

    중독성 있으려다 이건 진짜 아님ㅠㅠ 노래도 오글거리고 가사 진짜ㅋㅋㅋ

  • Kerstie Yenyen
    Kerstie Yenyen2 hari yang lalu

    Ryujin❤🖤🖤🖤❤🖤❤🖤

  • ᄇᄋ
    ᄇᄋ2 hari yang lalu

    리아 음색도 ㅇㅈ 춤 노력하는 것도 ㅇㅈ 춤을 열심히 추고 있는거지 ㅇ

  • TV대윤
    TV대윤2 hari yang lalu

    술자리에서 하는 마피아게임에 들어가는 멘트로 연결해서 가사를 지은것도 신박한데 마피아게임을 생각하면 유치하다는 생각도 안드는데 욕먹는 댓글이 많네 노래도 올드하긴 커녕 한 두번 듣기만해도 따라부를정도로 중독성있고 신선한 리듬에 춤,퍼포먼스도 개작살나게 만들었는데도 물타기하듯 가사'만' 욕하는게 신기하다 가사때문에 듣기싫다고?? 박자랑 가사 진짜 기가막히게 맞춘거같은데....창작자에게 가사를 바꾸라니 이렇게했음 나았니 안나았니 하면서 욕먹는거 보면 jyp가 오히려 더 잘했다고 생각드네 저는 이번곡 굿입니다

  • ᄒ사쿠미
    ᄒ사쿠미2 hari yang lalu

    노래가 이 그룹을 못받쳐주네 진짜 멋진 애들인데 ㅋㅋ 대박나라

  • Xhxhoo Cc
    Xhxhoo Cc2 hari yang lalu

    무대너무멋있는데... 제발 가사좀 ㅠㅠㅠ 오글거려못듣겠다 .... ㅠㅠㅠ 애들곡써주기싫으몀 말로하시라구요!!!!!!!!!!!

  • brianjoo
    brianjoo2 hari yang lalu

    잇지는 블핑이 아니야ㅠ애들한테 맞는 곡을 주란말이야 jyp!!!!!

  • 박단비
    박단비2 hari yang lalu

    1:41

  • 김서연
    김서연2 hari yang lalu

    멋있다~

  • 이원정
    이원정2 hari yang lalu

    있지 제와피가 망쳤네

  • 안녕
    안녕2 hari yang lalu

    노래가 이따군데 얘네 인기 대박이네 ㄷㄷ

  • 윙클
    윙클2 hari yang lalu

    내가JYP찾아서따지러가야지..어휴;; 있지라사는거임 ㄹㅇ 아놔 애들망하고있네..ㅋㅋ 박진영인지 방지영인지 ㅋㅋㅋ 무튼 내가직접그회사갈꺼임 하.. 진짜있지대단하다

  • ES TJ
    ES TJ2 hari yang lalu

    이 노래 호불호 엄청 갈리는 구나. 노래, 특히 가사가 원래 컨셉이랑 잘 안맞고 누가 봐도 실험하는 느낌이 나긴 하지만 멤버분들이 잘해줘서 나는 한번씩 들을 것같은데

  • 휘발유아이
    휘발유아이2 hari yang lalu

    죄송한데요.블랙핑크 짝퉁같아요..

  • _
    _2 hari yang lalu

    박진영 당신....본인 노래만 작사 작곡해 주세요 제발....ㅠㅠ

  • 애용
    애용2 hari yang lalu

    노래가 갈수록 퇴보하냐;;

  • 삐삐
    삐삐2 hari yang lalu

    가사는 별론데 그만 머뭇머뭇대 에서 채령 춤좀봐 진짜 여기 대박 ㅠㅠ......

  • 섄꿍
    섄꿍2 hari yang lalu

    제왑이 작사하면 다 망하는구나...이건 그냥 있지 실력이 좋은 덕분에 그나마 살아남은 곡인듯...

  • 장아똥
    장아똥2 hari yang lalu

    있지 멤버들은 다 좋고 분의기도 그렇고 다 좋은데 가사 미쳤냐 미자한테 늑대가지고 노는 여우가 뭐야 너무하네

  • 난슬플때힙합을춰
    난슬플때힙합을춰2 hari yang lalu

    뭐야 노래 구려ㅠㅠ

  • 리보에
    리보에2 hari yang lalu

    가사;; 진짜 얼굴땜에 보러온다 진짜,,,

  • 께미
    께미2 hari yang lalu

    나만 노래 좋나,,, 노래 제목은 좀 띠용이긴 한데 중독성 있고 안무 멋있는데

  • 최성찬
    최성찬2 hari yang lalu

    진짜 소속사에서 먹는걸 얼마나 처막으면 갈비뼈가 다보이는 ㅠㅠㅠ 좀 맥입시다 소속사 대표님

  • swimminf Water
    swimminf Water2 hari yang lalu

    난 뮤비보면 넘재밌던뎅..

  • 이유진
    이유진2 hari yang lalu

    작사가뭐하는거냐 잇지데리고?? 시대흐름을 누구보다빨리읽어야 할 사람이 왜저러고 있냐 돈아깝게

  • Unnamed Vagabond
    Unnamed Vagabond2 hari yang lalu

    이리보니 Yg가 대단하게 느껴지네. 믿고보는 테디 노래, 믿고보는 yg 코디. 제왑은 의상,노래 전부다 총체적 난국인걸 있지 애들이 피지컬로 그나마 살려놓는다

  • Hyeon jeong Kim
    Hyeon jeong Kim2 hari yang lalu

    있지이쁘다

  • Idontknow help
    Idontknow help2 hari yang lalu

    that one camera: is it hot in here or is it just that giant flame

  • 통치꽁조림
    통치꽁조림2 hari yang lalu

    가사만 흐리게 들으면 됨..개존멋

  • 개구리
    개구리2 hari yang lalu

    Ssibal ㅈㄴ Whyrano

  • 히에엑
    히에엑2 hari yang lalu

    JYP가 잘 되려면 JYP가 프로듀싱에서 손 떼야함

  • 혜연
    혜연2 hari yang lalu

    아니 마피아 하면 꼭 게임 생각밖에 안하냐? 간지나는거 많았을텐데 밤이 되었습니다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딴거 왜했어 늑대가지고 노는 여우는 또 뭐로 마피아랑 대체 무슨관련 개구려

  • 난폭한사슴
    난폭한사슴2 hari yang lalu

    잘 나가던 애들 곡 하나로 망신주네.. 잇지 불쌍하고 안타깝다 프로듀싱이 이래서 중요한듯

  • 박혁거세
    박혁거세2 hari yang lalu

    원걸노래 만들던 박진영 어디갔어...

  • 희망탄
    희망탄2 hari yang lalu

    처음엔 노래가사 좀 이상했는데 지금은 마며들어서 계속보고있는 1인

  • Sinem Yigit
    Sinem Yigit3 hari yang lalu

    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
  • 20223최리나
    20223최리나3 hari yang lalu

    왜 다 뭐라그래 나만 이노래 맘에드냐...

  • Holly Zemsta
    Holly Zemsta3 hari yang lalu

    yesss they all own this

  • 안면비대칭햄
    안면비대칭햄3 hari yang lalu

    그래도 있지가 심폐소생술 잘 했다..

  • 채희연
    채희연3 hari yang lalu

    진짜 잇지 대단하다.. 시장옷을 입혀놓아도 그걸 살려버리네~

  • София Богаткова
    София Богаткова3 hari yang lalu

    Бомбезно🔥

  • 정신나갈거같애정신나갈거같애
    정신나갈거같애정신나갈거같애3 hari yang lalu

    진짜 애들이 살린거다 처음에 가사 듣고 씨팔 ㅈㄴ 오글거려서 미간이 자동으로 찌푸려짐

  • 무야호
    무야호3 hari yang lalu

    야~ 전문가들 납셨네 납셨어... 가사 재밌구 의상 멋지고 노래 좋고 안무 짱인데 뭔 불만들이야~ 니들이 잇지 고생한거 개털리게 하는거자나 에휴 ㅉ... 다른 스타일을 도전하는것도 좋구만 왜들 비난 일색이야 ㅉㅉ

  • peng power액션대원
    peng power액션대원3 hari yang lalu

    벌써 어느새 밤이되었습니다. 늑대보다여우 배우보다 더배우

  • 아이스베어
    아이스베어3 hari yang lalu

    아무리 퍼포먼스 그룹이라고해도 좀 춤이 심하다는 생각이든다면 당신은 뭐

  • 효민
    효민3 hari yang lalu

    이제 리아 어깨 예쁜거 다 아니까 머리좀 많이 풀러주세요ㅜㅜ 춤출 때 머리빨도 중요하다 생각함 근데 진짜 멋있음..

Berikutnya